[과천센트럴푸르지오써밋] 일반 탄성코트 위에 프리미엄 탄성코트로 재시공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엠뉴텍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오늘의 시공 현장은 일반 탄성코트가 옵션으로 시공되어있는 곳이었습니다.

일반 탄성코트 시공은 기본적으로 오염된 벽면을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서 하는 시공으로 결로, 곰팡이 방지 효과는 없는 탄성코트입니다.

또한 일반 탄성코트는 고무 막처럼 되어있으며 굳으면 플라스틱 형태로 떨어지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일반 탄성코트 위에 새로운 프리미엄 탄성코트 쿠안티 시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벽면 드릴구멍 주변으로
떨어진 벽면을 긁어보니 계속 떨어지네요.
일반 페인트는 긁었을 때 긁히기는 해도 떨어지지 않는데 일반 탄성코트 는 플라스틱처럼 떨어져 나옵니다.
옛날에 시공을 한 거여서 군데군데 벽이 떨어져 있는 곳이 있습니다.
떨어진 벽면을 긁어보니 계속 떨어지네요. 일반 페인트는 긁었을 때 긁히기는 해도 떨어지지 않는데 옛날에 시공된 일반 탄성코트여서 떨어져 나오는 것입니다.

이 부분 보수작업을 해준 다음 1차 특수매장 재 처리. 2차 하도 코팅을 해줍니다.

오늘처럼 일반 탄성코트가 시공이 되어있다면 올해는 프리미엄 탄성코트인 쿠안티를 시공해보는 건 어떨까요? 

한파가 계속되는데 이번 겨울에 결로 피해가 있었다면 다음번 겨울에는 또다시 피해를 받지 않으려면 프리미엄 탄성코트 쿠안티시공을 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언제나 정성으로 시공을 하는
믿고 맡길 수 있는 탄성코트 전문
우주칠대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시공기는 https://blog.naver.com/akrekfflsk74/222225780017 < 를 확인해보세요:)
Total 71건 1 페이지
Copyright © 우주칠대장 / 탄성코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