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팡이 방지 아쿠아 쿠안티 No.5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칠대장

본문

곰팡이 방지 시공 이유
베란다는 건설사에서 단열공사를 거의 하지 않는 공간입니다.
또한 대피소는 화재 발생시 질식의 우려가 있어 가연성 단열 시공이 금지된 장소 입니다.
이로 인한 결로로 곰팡이 번식의 주요한 장소이며 원인입니다. 이를 방지 하는 것이 바로 곰파이 방지 시공입니다.


아쿠아 No.5 시공 도료 특징
에너지 비용의 효과적인 절감 효과
중금속 및 VOCs를 함유하지 않는 친환경적인 수성도료
우수한 장기 내구성 향상, 고흡착성으로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오랜기간 성능 유지함
원적외선 및 음이온 방사효과, 난연성, 방음성, 발수성, 내부식성 등의 추가적인 효과 발생
우수한 외관
결로현상 방지
항균기능, 곰팡이 방지


아쿠아 No.5 시공 도료 상세 설명
본 도료는 건축물 내·외부용의 단열, 결로방지, 크랙 방지 등의 보호 목적으로 도장하는 제품으로 부착성, 은폐력, 내후성, 내수성, 내알칼리성이 우수한 특수 수용성 수지와 고급안료로 설계된 인테리어용으로 다양한 색상 및 질감을 표현하는 환경 친화적인 수성도료입니다.
단열 성능이 매우 우수하여 열 반사, 열 저항성이 탁월하며 낮은 열전도율을 나타냅니다.
도장된 도막층 내에 존재하여 진공 세라믹 피막층을 형성하여 습기를 효과적으로 흡수, 방출하는 작용으로 결로 방지 효과가 탁월합니다.
자외선 차단 효과로 인해 체감온도 상승 억제 및 자외선에 의해 발생되어질 수 있는 피부암,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으며 페인트 자체의 장기 내구성을 향상시킵니다.
상대습도 97.5%에서도 포화되지 않은 특수표면 처리된 세라믹파우더는 높은 습도가 몰려와도 포화되지 않으며 높은 포화볼륨은 큰 입자를 작은입자로 분해는 효과가 뛰어남.
무기 항균제를 사용하여 99.9%의 항균성을 유지하며, 모든 종류의 곰팡이를 억제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생함.
Total 8건 1 페이지
Copyright © 우주칠대장 / 탄성코트 All Rights Reserved.